星座_별자리

[4원소 성향] 2. 불속성의 별자리(Fire sign): 양자리/사자자리/사수자리 특징/매력분석

sseemi 2020. 8. 11. 01:22





[The Four Elements: 4대 원소의 성향]
4원소는 고대 그리스 철학자였던 엠페도클레스에 의해 처음 주장되었고 우주의 모든 물질은 물, 불, 공기, 흙 이렇게 4가지 원소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사람의 성향도 전체 12가지 별자리 중 4원소 타입으로 성향을 나누어 특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정통 타로(Tarot)점술에서도 이것을 참고하여 분석한다.



2.불속성(Fire Sign) 별자리
해당 별자리: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
행성: 화성, 태양, 목성


▶ Aries 양자리 : 3/21 ~ 4/19
▶ Leo 사자자리 : 7/23 ~ 8/22
▶ Sagittarius 사수자리 : 11/23 ~ 12/24



◈불속성의 공통적인 특징
불의 속성을 가진 이들은 대개 감정적이고 쾌활한 타입으로 벌컥 화를 냈다가도 금세 잊어 버린 듯 행동하며
직선적이고 다혈질이지만 뒤끝은 없다.
그들은 즉각적인 반응으로 힘이 넘치며 모험적이고 생기 넘치는 추진력으로 모든 사람을 고무하는 원천으로서 행동하며 자신이 하는 일에서 최고를 고집한다.
창조적인 정신이 강하고 지성적이고 자아 개발적이며 이상주의적이다. 삶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다.


◈연애/애정관계의 특징적인 성향

-정열적이며 충동적이고 노골적이다.
-진행속도가 매우 빨라서 쉽게 달아오르고, 또 그만큼 쉽게 식을 수 있다.
-사랑하는 동안에는 읭? 최선과 열의를 다하여 자신의 연인을 아껴준다.
-무모하고 직접적이지만 솔직 담백하다.




▶ Aries 양자리 : 3/21 ~ 4/19

수호성은 화성인 마르스
전갈자리와 같은 수호성을 지닌다.
자존심이 강하여 지고 살 수 없으며, 추진력과 행동력이 강하다.
매사에 자신만의 생각으로 일을 추진하기 때문에 독선적이라 평가받을 후 있다.
밝고 화통한 성격으로 남을 배려하는 성격을 가지면 더욱 금상첨화
정의감이 넘치며 힘든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 호랑이 탈을 쓴 양자리?

성질이 아주 급한 양자리는 모든 일에서 '빨리 빨리'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이런 양자리를 화나게 할 경우 종종 자제력을 잃고 버럭 화를 내며 사나워 질 수 있다.
그래서 스스로의 감정을 컨트롤 하며 조금은 느긋해 지도록 자신을 잘 다스려야 한다.


▶ 양자리는 늦게 결혼하는 별자리?

자신이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관, 생활력이 아주 확고한 양자리는 그릇만큼 포부도 커서 꿈을 이루고자 다짐하는 일이 많다.
그래서 자신의 일에 최고로 집중하기 때문에 결혼이 늦어질 수 있다. 결혼 후에도 역시 자신의 커리어를 단단하게 유지하며 일에 열중하는 타입.
나는 돈을 벌어올테니 여보는 집안일을 하거라아 크으


▶ 애착어린 진정한 사랑에 약한 양자리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더욱 끈질기게 집착하며 애정을 키우는 양자리는 집안의 반대나 상대방의 무관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 사람과 이루어질때까지 필사적으로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이런 사랑은 최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억지를 부리기 보다는 현실을 수용하면서 절제해야 한다.

▶ 지도자의 자질이 뛰어난 양자리

양자리는 아무리 역경이 닥쳐도, 왕성한 투지력과 정의감으로 일을 끝까지 추진하여 달성한다. 당연히 위대한 지도자로서 손색이 없다. 또한 양자리가 지도자가 되면, 주위의 인재를 끌어모으는 힘이 탁월하여 강력한 지도력을 행사한다.



▶ Leo 사자자리 : 7/23 ~ 8/22

자기만의 이상이 높으며 보기보다 화려한 것을 좋아함.
보이는 모습보다 감춰진 모습이 더 진가를 발휘한다.
좋고 싫음의 호불호가 명확하다.
중간이 없이 친구 or 적으로 극단적으로 나뉘지만 좀 더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세상을 보는 것이 좋다.
자신만의 원대한 꿈과 드넓은 이상이 있다.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강하다.



▶ 자신을 잘 이해하고 있는 별자리

사자자리는 일을 하는데 있어 열정적이지만, 실패의 부담도 큰 편이다. 그러나 실패했을 때는 잠시 웃고 난 뒤, 마음을 한결 편하게 먹는 타입이다. 그야말로, 실패를 성공의 어머니로 여기는 사람이 바로 사자자리의 사람이다.

▶ 직접적인 표현을 잘하는 별자리

사자자리는 자존심이 강해서, 아주 명백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한다. 하지만 자존심이 너무 강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할 때도 자세를 굽히지 않으니 상대방이 감히 접근하길 꺼려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는 자세를 낮추고, 진실한 고백을 하라.

▶ 속임수에 잘 빠지는 별자리

사자자리는 본성이 아주 단순한 편. 깊게 생각하길 싫어해서, 남의 꼬임에 빠지기 쉬운 타입이다. 게다가 사자자리는 남들이 칭찬하는 말에 약해서 사기를 당하기도 쉬우니, 입에 발린 말을 경계할 것-

▶ 쉽게 사랑에 빠지는 별자리

사자자리는 첫인상으로 자신이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결정한다. 약간 성급한 면이 있지만, 운명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면이 강하기 때문이다.




▶ Sagittarius 사수자리 : 11/23 ~ 12/24

밝고 명랑하며, 지저분한 것을 싫어한다.
도박 조심 읭??
정열적이고 열정적이며 놀기 좋아한다. 아하하ㅏ
보기보다 순진하고 단순한 경향이 있다.
젊은 20대 시절이나 젊을 때 막무가내로 일을 벌일 수 있다.
자신만의 소듕한 꿈도 있다. 보기엔 없어보이나아 ㅜ



▶ 실연에 낙천적인 별자리

사수자리는 다른 사람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별자리이다. 그는 실연의 상처를 입고도 아무 일 없다는 듯 낙천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남이 해주는 충고도 마음 속 깊이 새기는 타입이다. 어느 누구도 사수자리를 굴복시킬 수 없다.

▶ 뜨거워졌다, 차가워지는 사랑을 하는 별자리

감정이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차가워지는 사수자리는 연애가 성공하기 전에는 감정이 지극히 고조된다. 그러나 막상 교제가 시작되면, 사랑에 대해 회의하게 된다. 그래서 곧 애정이 식어 버리는 상황이 발생한다.

▶ 운동을 잘하는 별자리

활발하고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사수자리는 운동장에서 뛰면 마음이 즐거워져서 운세가 상승한다. 또한 자극과 모험을 좋아하기 때문에, 적당한 경쟁을 통해 그는 쾌감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