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니's ONE FINE DAY :)

星座:별자리[3] 물고기자리(Pisces) 성격/특징/연예인/ 예민한 로맨티스트 연애 갬성 소유자 본문

星座_별자리

星座:별자리[3] 물고기자리(Pisces) 성격/특징/연예인/ 예민한 로맨티스트 연애 갬성 소유자

sseemi 2020. 7. 23. 22:10



Pisces



별자리이야기
星座:: Horoscope


[물고기자리]
2/19 ~ 3/20
학명: Pisces
기호: ♓
가장 밝은 별: 물고기자리 에타η
수호성: 목성



성도상에에서는 끈 하나가 물고기 2마리를 이은 모습으로 그린다. 크기 자체는 대형 성좌에 속하지만 밝은 별이 적고, 그나마 가장 밝은 것도 4등성이어서 발견하기가 어려운 별자리.


그리스 신화에서는 아프로디테의 아들 에로스가 괴물 티폰에게 쫓기던 도중 변신한 모습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때 함께 나일강에 뛰어들며 변신한 어머니 아프로디테와 서로를 놓치지 않으려고 끈으로 이은 모습이다.
이것을 아프로디테가 하늘에 기념하여 물고기 자리로 바꿨다고 한다.


[물고기자리의 성격]

주변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성격으로 적응력이 탁월하여 둥글둥글하게 분위기나 흐름에 잘 따라가며 남이 힘들어 하는 모습은 참기 힘들어 하기 때문에 친구들의 사소한 말에도 귀기울이며 경청할 줄 알고 말 뿐만 아니라 행동으로 도와주려 하는 모습으로 주변 평판과 신뢰감이 높은 타입이다.

처음보는 사람과도 자신의 감정과 생각 등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진실한 면을 보이면서도 남들에게 신뢰를 잘 얻기도 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 반면에 우유부단하고 소심하며 자신감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서 주변사람들에게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자신감 넘쳤다가 소심해졌다가?? 복잡다중어렵도다...

가끔은 알 수 없는 부분에서 감동을 하기도 하고 혹은 정색을 하기도 하는데, 감정컨트롤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히는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는 순수한 성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이거 잘 모르는 사람은 상당히 피곤하겠....핳핳핳

외로움과 쓸쓸함 같은 슬픈 감정들을 은근히 즐기며 자기 스스로가 비운의 주인공이며 특별한 사람이라 믿는 경우도 꽤나 많다고 한다.
난 아쥬 특별해 (소라게포쯔) 또르륵



인간관계 자체에서 오는 즐거움을 알며 교류라는 의미를 확실하게 알고 있고 언제나 남에게 배려하고 희생하려 노력하게 때문에 인간관계 네트워크에서 중심적인 핵인싸 역할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예술적인 성향도 풍부하여 맛집이나 인테리어, 연극,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줄 아는 타입.




[물고기자리 특징]

현실에 적응을 잘하는 현실주의자로 상징되는 물고기 자리는 감수성이 풍부하며 바른 성품을 가지고 있다.
물고기자리는 타고난 특유의 유머감각과 주위를 즐겁게 해주는 밝은 성격 그리고 많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지만 재능을 과신하여 지나친 감정 기복으로 주위를 당혹하게 만들 수 있다.

물고기자리 사람들은 굉장히 예민한 감수성의 소유자들이 많은편으로, 어렸을때 제대로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란 물고기 자리들은 감정적으로 혼란스러움을 잘 느끼거나 다른사람과의 사회생활에 힘들어 할 수 있다.


야심이 강하며 정의감이 넘치는 것이 특징인데, 마음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경우가 많고 실수가 많아 가볍게 보이거나 부주의한 사람으로 오해받는경우가 많다.그리고 자기자신에 대한 사랑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을 내려다 보는 듯한 오만함도 특징중 하나이다.


주변에서 물고기 자리의 사람에게 안정감 있는 상황과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면 충직한 동료로 바뀌는 모습도 있다. 하지만 감정적인 성격 때문에 남들 위에 올라가는 리더 적인 자질로썬 다소 부족하여 2인자로는 최고의 성과를 낼수 있는 역할을 잘 해낸다.

자기자신에 대한 몽상과 다양한 호기심이 가득하기 때문에 약간 산만한게 특징이지만 자기가 원하고 빠져든일에는 누구 보다 열정적이며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준다. 물론 빠르게 지치기도 한다 ㅎㅎ


물고가 자리를 가진 사람들과 만나면서 느낄수 있는 감정은 두가지인데, '정말 감수성이 풍부하고 민감한 사람' 또는 '예의없는 사람인가?' 라고 느껴질수 있지만 친해지게 되면 자신을 다 던져서라도 친구의 어려움을 도와주기위해 달려드는 엄청난 의리파.

감정에 충실하게 살기 때문에 앞을 내다보는 행동을 잘 하진 못하는데 그로인해 주위에서 제대로된 평가를 받지못하는 경우가 많을 수 있다. 직감, 육감이나 영감 등 민감한 센서가 발달하여 때때로는 깜짝놀랄 만한 발언을 하며 아이디어를 내기도 하고 그런 반짝이는 생각으로 사업에 크게 성공하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희생을 하거나 남들을 도와주는 것을 스스로 당연하다고 여기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물고기 자리의 사람들은 전반적으로 인간적인 면이 강한 사람들이라고 보면 되겠다.




[물고기자리의 연애]

물고기자리에게 연애란,
한마디로 로맨틱 전략(!)을 위한 정석적인 교재이다.
사랑에 목숨까지 바칠 각오가 되어있는 그들은 자신이 진정 사랑하는 상대를 감동시키기 위해서라면 기꺼이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을 수 있다.


물고기자리는 자신의 행동에 이성이 감동하거나 기쁨을 표시하면 자신도 더욱 고조되어 행복한 감정에 함께 도취되는 로맨티스트 연애 타입.
그러나 자신의 사랑에 대한 상대방의 반응이 좋지 않다거나 돌아오는 노력이 조금이라도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후한이두렵두렵ㄷㄷㄷ 스스로 자신의 연애가 행복하지 못하다는 괴로움에 자괴감에 빠져서 잘 진행된 것 같은 연애도 한 순간에 엎어질 수 있다.

그렇기에 물고기자리와 연애를 시작하거나 하고 있다면, 그들의 사소한 애정과 사랑에도 늘 고마워 한다는 사실을 자주 알려주며 애정표현을 아쥬열씸히 바지런히 해주는 것이 좋다. 아으 스슬 다시 상당히 피곤해지고있... 그렇지 않으면...두둥


물고기는 물 밖에서 살지 못하는 것 처럼 서서히 메말라 서서히 마음이 메말라... 한눈을 팔기 시작 했...
어느 날 당신 곁을 훌쩍 떠나버리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ㅎㄷㄷㄷ


말하자면 전형적인 애정결핍증세라고 볼 수 있는데,
상대방만을 바라보고 상대방만을 사랑하는 연애타입의 성격이라

자신도 애정을 쏟은 만큼 상대방에게 똑같이 자신도 그런 사랑을 받아야만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상대방의 외모나 키 같은 외적인 모습 보다는 가능성, 능력, 조건 같은 그 사람의 가치를 많이 따지기 때문에
그렇다고 안 본다고는 하지 않았다고 했....
좋게보면 외모를 따지지 않는 순수한(?) 사랑을 한다라고 볼 수도 있지만 '속물이다' 라는 평가도 받을 수 있다.


물고기자리는 평소에는 조용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지만 잠재된 바람기도 상당(!)하기 때문에 이성과의 교제가 조금이라도 소홀하다 싶으면 어느샌가 다른 이성과의 로맨스를 꿈꾸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길 바란다.


지캬주지못해 미얀쇼리 소라게에에ㅔㅔ
그러니까 눈치껏 미리챙기거나 노터치하게에에



[물고기자리의 궁합]

물고기 자리와 가장 어울리는 1순위는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로맨틱한 현실주의자로 감성도 풍부하고 로맨틱하지만 현실적인 부분도 꼼꼼하게 챙기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1년 365일 로맨틱을 꿈꾸는 물고기 자리의 허술한 점을 보완하며 같이 즐거운 연애 및 결혼생활을 즐길수 있는 자리입니다.
황소자리도 물고기 자리의 로맨틱한면에 호감을 느끼며 같이 그러한 일상을 보내는것을 만족하기 때문이죠.

물고기자리의 전체적인 궁합은 황소자리, 염소자리, 사수자리, 게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가 좋다.
서로의 별자리가 만나 이해하고 보완해주며 깊은 신뢰와 인간적인 매력으로 이어직 된다.

물고기자리와의 상극은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물병자리이다.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과 진행방법도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차이를 극복하기가 힘들다.
하지만 물병자리는 물고기자리를 만나면 본인에게는 좋은 일이 생긴다고.

물병+물병=특대물병!ㅎㅎ

그밖에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사자자리는 서로의 노력 여하에 따라

좋아질 수도 관계가 단절될 수도 있는 평범한 상대이다.



[물고기자리의 연예인]

장동건, 이정재, 정우성, 지성, 조성모, 김남길, 후니훈,
남궁민, 김승현, 김래원, 하정우, 마동석, 김하늘,
이적, 윤민수, 김동률, 서태지, 개리, 이홍기, 문희준, 슈가(방탄소년단), 엘(인피니트), 사이먼 도미닉,

고현정, 신애라, 김희선, 한고은, 김하늘, 이나영,
김윤아, 김민희, 장나라, 송혜교, 한효주, 정유미,
성유리, 이주연, 신애, 이연희, 이윤지, 이하늬,
CL(2NE1), 전소미, Kei(러블리즈),
옥주현, 박정아(쥬얼리), 바다, 유진, 태연(소녀시대),
솔라(마마무), 예리(레드벨벳), 웬디(레드벨벳),

오 물고기자리 태생은 연예인 재질?인가보옴ㅎㅎ




#별자리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특징 #물고기자리연애 #물고기자리바람기 #물고기자리예민보스 #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연예인 #정우성 #태연 #솔라

Comments